김보영, 김수지, 이은 작가의 3인 그룹 ... 2024년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서로 23에 위치한 갤러리 S에서 김보영, 김수지, 이은 작가의 3인 그룹 기획전이 열린다. 이번 전시는 2024년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 진행된다.
김보영 작가는 개인전 8회와 다수의 국내외 그룹전에 참여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주요 수상 경력으로는 대한민국환경미술대전 종합대상, 한국창조미술서화대전 최우수상 등이 있으며, 그의 작품은 정물과 심상을 주제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김수지 작가는 예원예술대학교를 졸업하고 개인전 24회, 다수의 국내외 그룹전에 참여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대한민국 미술대전에서 입선 2회, 대한민국 문화미술대전 대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김수지 작가의 작품은 주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생명의 풍요로움을 주제로 한다.
이은 작가는 프랑스 아카데미그랑쇼미에르와 인천대학교 서양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살롱전(SNBA)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다. 그의 작품은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탐구하며, 다양한 전시회에서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였다.
갤러리 S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세 작가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관심과 관람"을 기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작권자 © 뉴스N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