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주도당, 중앙위원회 도당연합회 준비위원장에 김채규 뉴제주산업개발 대표 임명

2021-01-05     현달환 기자

국민의힘 제주도당(위원장 장성철)이 중앙위원회 도당연합회 발족에 시동을 걸었다.

중앙위원회는 각종 직능·사회단체와의 교류, 당 운영에 관한 중요 사항 건의, 당면 현안에 대한 건의 등의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설치된 기구이다.

제주도당은 지난 4일 오후 도당 당사에서 중앙위 도당연합회 준비위원장에 김채규 ㈜뉴제주산업개발 대표를 임명했다.

김채규 준비위원장은 한라초·중학교 운영위원장, 제주시유치원·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 사단법인 인간교육실천협의회 이사, 노형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고 현재 제주도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활동을 꾸준히 해 온 점이 크게 고려되어 중앙위 도당연합회장 준비위원장에 임명됐다.

현재는 건축을 전문으로 하는 뉴제주산업개발을 경영하고 있다.

김채규 중앙위연합회장은 “당내 중요한 조직 기구인 중앙위 도당연합회 건설이라는 무거운 책임을 맡게 됐다"며 "국민의힘 제주도당이 지역사회의 다양한 직능·사회단체와의 교류를 강화함으로써 2022 정권교체를 위한 강력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헌신하는 마음으로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조만간 다수의 준비위원을 도당에 추천하는 등 발족식을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