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 제주, 건강식 조식 뷔페
WE호텔 제주, 건강식 조식 뷔페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1.2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호텔 제주, 건강식 조식 뷔페
WE호텔 제주, 건강식 조식 뷔페

헬스리조트 WE호텔 제주의 다채 레스토랑에서는 건강을 기본으로 하는 조식 뷔페를 선보이고 있으며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5~6가지의 수제 메뉴로 매일 아침을 더욱 건강하게 열어준다.

위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제주 한라병원의 의료 서비스와 5성 호텔 서비스를 융합한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다. WE호텔의 ‘다채’ 레스토랑에서는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를 제공하고 있으며 헬스리조트의 기본 방향인 건강식 조식 뷔페를 선보이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호텔 부지 내의 지하 암반에서 올라오는 1급수 천연화산암반수에는 중탄산 이온과 바나듐, 셀레늄과 같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우리의 몸을 활성화 해주는 요소로 가득하다.

이러한 건강한 물과 신선한 제주 현지 재료들로 셰프가 직접 만들어 준비하는 건강식 조식 뷔페를 매일 아침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조화로운 하루를 열어준다.

아침을 여는 음료로 WE호텔의 대표 음료인 수제 ‘디톡스 워터’와 ‘비타민 주스’를 추천한다. 제철 과일과 야채들을 넣어 이른 아침부터 준비되는 ‘디톡스 워터’는 천연화산암반수로 만들어 노폐물 배출과 피로회복에 더욱 좋으며 천연화산암반수의 독특한 향과 맛이 더해져 ‘디톡스 워터’ 한잔이면 산뜻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 주스’는 피부 개선, 혈액순환, 골다공증 예방 등에 좋은 두유와 야채를 이용해 셰프만의 레시피로 준비하여 ‘디톡스 워터’와 함께 건강 음료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WE호텔 제주, 건강식 조식 뷔페
WE호텔 제주, 건강식 조식 뷔페

그리고, 조식 뷔페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수제 ‘순두부와 두부’는 셰프가 직접 만들어 신선하게 제공되며 두부 제조에 있어 가장 중요한 물을 천연화산암반수를 이용하여 더욱 특별하다. 또한 영양소가 풍부한 콩을 압착하지 않고 그대로 내어 먹을 수 있게 만들어 식감이 더욱 부드럽고 소화에 좋다. 순두부와 두부는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적합한 영양식품이어서 특히 인기가 많은 음식이다.

이와 더불어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음식 재료인 양파, 강황, 등푸른 생선, 견과류, 그리고 베리류 등을 현지의 신선한 제철 재료로 준비하며, 밥은 백미 대신 잡곡밥으로 지어 한국인의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한 음식으로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매일 아침 제주 현지의 신선한 제철 재료로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몸에 좋은 건강식 조식 뷔페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특히 “천연화산암반수로 더욱 특별할 뿐만 아니라 몸 속의 독소를 제거해 주는 디톡스 워터와 비타민 주스로 상쾌하고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71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