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 제주, 설레는 혜택 패키지
WE호텔 제주, 설레는 혜택 패키지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1.2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호텔 제주, 설레는 혜택 패키지
WE호텔 제주, 설레는 혜택 패키지

한라산 청정 숲에 자리한 WE호텔 제주에서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식음 크레딧 5만 원권 제공 등 특별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설레는 혜택’ 패키지를 선보인다.

위(WE)호텔 제주는 WE병원을 융합하여 헬스 케어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서 설을 맞이해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설레는 혜택’ 패키지를 오는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주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설레는 혜택’ 패키지는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식음 크레딧 5만 원권 제공 등 특별한고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하다. 이에 더해 WE호텔의 대표적인 힐링 액티비티인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천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피톤치드 가득한 아침에 숲 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위 위드 유, 힐링 포레스트(WE with you, Healing Forest)’ 프로그램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이 되며, 역시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숲에서 명상 호흡 및 힐링 액티비티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평안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의 가격은 주중 19만(세금별도)부터 이용가능하며,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된다. 패키지 예약은 1월 31일까지만 진행하며, 투숙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상기 혜택은 호텔 사정상 변경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한라산 ‘청정 숲’이라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한라산 지하 화산 암반에서 올라오는 몸에 좋은 필수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화산암반수’의 특별한 효능을 경험해 보길 바라며, 머무는 것만으로도 진정한 쉼과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힐링을 느낄 수 있다.”고 전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