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삼 제주시장, 시민 여러분께 드리는 메시지..."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강병삼 제주시장, 시민 여러분께 드리는 메시지..."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1.2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병삼 시장 (한복)
강병삼 시장 (한복)

존경하는 제주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3년 설 명절을 맞아 시민 여러분께 큰절을 올립니다.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 가득하시길 바라며, 소원하시는 모든 일이 다 성취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 덕분에 저와 제주시 공직자 모두는 새로운 희망과 각오로 한 해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제주시정에 보내주시는 시민 여러분의 한결같은 응원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2023년 새해, 우리 시는 50만 시민의 벗이 되고자 힘써왔던 시정의 기조를 더욱 분명히 하고, 시민 여러분께 실제적인 도움을 드리는 일, 민생을 회복하고 복지를 실현하는 일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일상 속에서, 시민 여러분의 땀과 노력이 배어든 모든 삶터와 일터 가운데서, 그리고 시민 여러분께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그곳에, 우리 제주시정도 늘 함께하겠습니다.

우리 시가 꿈꾸는 모든 희망과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제주시민 여러분께 설 인사를 올립니다.

제주시민 여러분, 2023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 다 성취하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제주시장 강병삼

강병삼 시장 (한복)
강병삼 시장 (한복)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