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 제주, 과학적인 맞춤형 스파를
WE호텔 제주, 과학적인 맞춤형 스파를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1.1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호텔 제주, 과학적인 맞춤형 스파를
WE호텔 제주, 과학적인 맞춤형 스파를

국내 최초로 메디컬 + 스파 개념을 도입한 WE호텔의 ‘메디컬스파센터’에서 적외선 체열진단기로 자세와 온도영역 등을 전문의에 의해 정확하게 진단하여 과학적으로 건강을 개선할 수 있다.

제주도 서귀포의 한라산 중산간 청정지역에 위치한 WE호텔 제주는 WE병원을 융합한 헬스리조트로서 국내 최초로 메디컬과 스파를 융합한 ‘메디컬스파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메디컬스파센터에서는 새해 맞이 1월 한정으로 전문의의 적외선 체열 검사 통해 정확하게 진단하고 심부열을 올려서 면역력 증진과 동시에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것은 물론이고 촉촉하고 아름다운 겨울 피부를 위한 맞춤형 테라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한 사람은 우리 몸의 체열 분포가 좌우 대칭을 보이지만 통증 부분, 즉 아픈 곳에서는 체열이 높아지거나 낮아져서 균형이 깨져 보인다. 메디컬스파센터에서는 이러한 체열 변화를 적외선 체열 진단기로 촬영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신경통증부위나 질병부위를 보다 정확하게 판별하고 전문의의 진단을 통하여 다른 스파와는 차별화된 과학적이면서도 고객 맞춤형인 스파 테라피를 제공한다.

맞춤형 테라피 프로모션은 총 3가지를 선보이는데 첫 번째 ‘체열검사 & 온열 테라피 & 물광테라피’는 80분동안 진행하며 면역력 증진과 촉촉한 피부를 위한 프로모션이다. 두 번째 ‘체열검사 & 온열 테라피 & 아로마 테라피’는 80분동안 진행하며 면역력 증진과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프로모션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패밀리 패키지 1+1 맞춤형 페이셜 1:2 관리’는 40분동안 진행되며 체열검사를 통한 진단을 통해 얼굴 부위에 맞춤형 관리를 1:2로 제공한다. 가격은 새해를 맞이해 특별 혜택으로 정상가 30만원을 특별한 가격 18만 7,000원에 제공한다.

WE호텔 관계자는 “메디컬스파센터에서는 한라산의 화산암반이 빚어낸 천연화산암반수를 활용하여 한라병원의 전문적인 연구와 숙련된 기술과 첨단 장비로 과학적이고 차원이 다른 스파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465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