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in정' 설 맞이, 만감류 소비촉진 특판 나선다
'서귀포in정' 설 맞이, 만감류 소비촉진 특판 나선다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1.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매 도시 농산물 교류 · 소비쿠폰 지원(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판촉 진행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공식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서귀포in정」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만감류 소비 촉진을 위한 설 특판 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레드향, 한라봉 등 만감류 출하가 본격 시작되었으나, 고물가, 소비 부진으로 가격 하락세를 보이면서, 서귀포in정이 가격 안정 대책으로 만감류를 설 특판 행사 주요 품목으로 정했다.

서귀포인정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선별된 고품질 만감류를 앞세워 설 특판 기간 서귀포인정 내부 몰뿐 아니라 외부 협력 채널, 자매도시(철원, 용산) 농산물 교류 등 적극적인 판촉 활동으로 만감류 소비를 유도할 예정이다.

특히, 소비쿠폰 지원으로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기획해 농가 소득은 보장하고, 소비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고품질의 만감류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농가-소비자 상생에 앞장선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번 설 특판에서 만감류 외에 흑돈 세트, 수산물 세트, 감귤 과즐 등 19개 상품의 선물 세트를 선보이며,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10+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설 맞이 특판 행사를 통해 서귀포시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 분위기를 조성하여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힘을 보태기 위해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서귀포인정’은 현재 200여농가, 330개 상품이 입점되어 있으며, 작년 매출 56억 원을 돌파하여 국내 대표 공공 온라인몰로 거듭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