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여행 소취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 진행
제주신화월드, 여행 소취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 진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1.1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의 요정 지니에게 새해 소망을 빌어보세요”
 스위트 룸 숙박권, 프리미엄 뷔페 식사권 등 총 20+23명에게 쏟아지는 여행 선물
응모까지 단 1분, 제주신화월드 공식 SNS 계정 팔로우하고 댓글만 남기면 참여 완료
[‘소원을 말해봐 SNS 이벤트’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소원을 말해봐 SNS 이벤트’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여행의 요정 ‘지니’로 변신했다. 2023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여행 소취를 위한 SNS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를 진행 중인 것.

제주신화월드 공식 SNS에서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당사 계정 팔로워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의 여행 위시 리스트를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손쉽게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게시글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2023년 첫 SNS 이벤트로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여러 이유로 여행을 잠시 멈출 수밖에 없었거나 특별한 제주 여행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인상적인 댓글을 남긴 참여자를 선정해 총 43명에게 꿈꾸던 여행을 완성 시켜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럭셔리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 내 호텔 ‘스위트 룸 숙박권’(3명), 고품격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 2인 식사권’(10명), 제주에서도 안전하게 세계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10만 원 식사권’(10명)과 ‘동남아시안 퀴진 10만 원 식사권’(20명)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30일까지로 4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일에 SNS 게시글 내 댓글을 통해 발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