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방송연기학원’ 어린이 뮤지컬 정규반 수시 모집!
‘봄방송연기학원’ 어린이 뮤지컬 정규반 수시 모집!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2.2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미래 종합예술인..."생각에서 공연까지"
"아이들의 창의력, 끼를 통해 자신감을 키워"

“생각에서 공연까지“

아이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선택하며 노래와 춤, 연기를 배운 적이 없어도 뮤지컬 무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

뮤지컬을 통한 예술적 감각을 키우고, 큰 무대에 서보는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는 곳.

최근 스마트폰과 멀티미디어의 발달로 어린이들이 최고의 꿈은 연예인이 되는 것이 단연 으뜸이다.

그러나 그러한 연예인이 되기 위해선 연기력이 필요하다. 그러한 끼가 있는 어린이를 키울 수 있고 잠재력이 있는 아이들을 테스트도 볼 수 있는 곳이 제주에 개설됐다.

제주에도 아이들이 맘껏 연기를 펼칠 수 있는 연기학원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제주시 아남빌딩 5층에 ‘봄연기방송학원(대표 고길수)’에서 ‘어린이 뮤지컬 정규반’을 수시 모집한다.

다년간 뮤지컬 연기지도를 직접 경험한 선생님들이 1:1 집중훈련을 하는 ‘봄방송연기학원’은 믿을 수 있는 연기교육으로 입시연기 분야에서 관심을 가져 아이들의 진로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연기학원이다.

2015년 개정교육과정 연극필수, 아이들의 창의력이다. 아이들은 환경을 어떻게 만들어주느냐에 따라 무한한 잠재력을 뿜어낼 수 있다.

뮤지컬 수업을 통해 낯선 아이들이 모여 2시간여만에 화음이 만들어지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뮤지컬 전문강사의 촘촘한 지도하에 아이들과 눈높이를 같이해 호흡을 맞춘다.

모집대상은 유아 (6세-7세)10명, 초등저학년 10명 내외 초등 고학년 10명 내외다.

교육내용은 노래/연기/무용 등 종합예술표현을 익힌 후 뮤지컬 공연할 수 있으며 교육시간은 매주 1회 2시간 16주동안 32시간의 수업을 한다.

고 대표는 “제주에는 종합연기학원이 아직은 걸음마단계지만 끼가 있는 연극, 연기자들이 많이 배출된 곳”이라며 “봄방송연기학원을 통해 연기자 지망생들에게 올바른 연기교육과 더불어 연기자로서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곳 연기수업은 처음 연기를 접하는 학생들이 부담감 없이 연기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연기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고 대표는 “연기는 재미있게 해야만 합니다.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자기 자신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수업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쾌하고 즐거운 수업 분위기를 만드는 것에 대해 강조했다.

항상 소수정예만을 고집하는 ’봄방송연기학원’은 ‘뮤지컬 정규반’ 또한 소수의 인원만을 모집한다.

고 대표는 “학원에서 수강생들을 좀 더 꼼꼼하고 세심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뮤지컬 정규반’은 수시 모집을 통해 1대1 교육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봄방송연기학원’의 연기 장소는 동광로 31 아남빌딩 5층이며 자세한 상담예약문의는 연락처 064-748-2277로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