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02:29 (금)
>
[핫이슈]유튜브 채널 '게메마씸',부상일 후보 출연..."이번엔 부상일 선택"
[핫이슈]유튜브 채널 '게메마씸',부상일 후보 출연..."이번엔 부상일 선택"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5.2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상일 후보, 4전5기 국회의원 도전사 풀어내
게메마씸에 출연한 부상일 후보 (사진 켑쳐)
유튜브 채널 '게메마씸'에 출연한 부상일 후보 (사진 게메마씸 캡쳐)

뉴스N제주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게메마씸' 제4편으로 오는 6.1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부상일 후보가 출연해 방송으로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도 선거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는 오영훈 국회의원이 제주도지사 선거 본선에 나가게 되면서 국회의원직을 사퇴해 공석이 생기면서 보궐 선거가 이뤄진 것.

인터넷신문 뉴스N제주(대표 현달환)는 세간에 관심의 주목되고 있는 이번 제주시을 지역구 선거에서 본선후보로 나선 김한규 후보(더불어민주당), 부상일 후보(국민의힘), 김우남 후보(무소속)를 초대해 인터뷰를 가졌다.

각 후보진들의 일정에 따라 촬영날짜를 잡았는데 김우남 후보, 김한규 후보, 부상일 후보 순으로 촬영했다.

19일 뉴스N제주 김진숙 부장의 진행으로 세 번째 마지막 인터뷰를 가진 부상일 후보는 네번의 낙선, 다섯 번째 도전하는 배경, 자신이 정치를 왜 하는지에 대한 철학과 더불어민주당의 입당 영입설, 제주시을 지역구에 대한 공약과 앞으로 정치 행보에 대해 약 30분간의 대화를 가졌다.

이날 방송을 보려면 유튜브에서 '게메마씸'을 검색해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한편, 제주어인 '게메마씸'이란 채널을 통해 도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등 이슈가 되고 있는 시사문제를 다루는 컨텐츠로 편성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