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철, 20대 대선 윤석열 후보 당선에 즈음하여 도민 여러분께 드리는 말씀 전해
장성철, 20대 대선 윤석열 후보 당선에 즈음하여 도민 여러분께 드리는 말씀 전해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3.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철 국민의힘 전 제주도당위원장
장성철 국민의힘 전 제주도당위원장
장성철 국민의힘 전 제주도당위원장

윤석열 후보의 당선에 함께해 주신 도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윤석열 당선인이 약속한 ‘제주의 책임있는 변화’를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정책 실패, ‘내로남불’식 국정운영 등을 심판하기 위한 정권교체론이 국민들의 시대정신이었음을 보여준 것입니다. 공정과 상식이 살아있는 대한민국을 바라는 다수 국민들의 염원이 윤석열 후보의 당선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의 급증이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윤석열 후보의 당선에 함께해 주신 도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윤석열 당선인은 제주발전을 위한 책임있는 변화를 약속했습니다. 도민의 의견을 수용해서 제주제2공항을 정상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상추진과 함께 갈등해소도 결코 소홀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윤 당선인은 제주를 미국의 실리콘밸리처럼 세계적인 인재들이 몰려올 수 있는 곳으로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국가지원을 통해서 제주를 4차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곳으로 만들겠다고 한 것입니다.

또한 윤석열 당선인은 제주4·3희생자 보상과 관련해서도 ‘국격과 헌법정신을 위해서도 과감하게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밝혀, 4·3유족들이 요구하는 대법원 확정 판결 금액으로의 상향 조정 가능성을 열어놨습니다.

저는 대통령 선거운동 기간동안 윤석열 후보의 분야별 주요 공약을 도민 여러분에게 직접 찾아 뵙고 설명드리는 ‘윤석열후보 공약배달’ 선거운동을 했습니다.

현장 공약배달했던 공약들은 비료값 인상액 국가지원, 제주제2공항 정상추진, 사회복지종사자 단일임금체계 도입 검토 등을 비롯해서 노인복지, 자영업 손실보장 방안, 반려동물 진료비 지원, e스포츠 지역연고제 도입, 택시 보호막 설치 지원 등 다양했습니다.

윤석열 후보가 약속했던 제주의 정책과 공약들이 제주발전을 위한 책임있는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제주에서 윤석열 후보가 1위를 하지 못한 점을 깊게 새기고, 더욱 낮은 자세로 윤석열 정부가 더 높은 도민들의 신뢰를 얻어갈 수 있도록 꾸준하게 당원의 한 사람으로서 더욱 헌신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록 서로 입장과 뜻이 달라도 제주와 대한민국을 위하는 마음으로 대선 운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특별히 고마운 마음을 드립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