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9:09 (금)
>
THE WE,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
THE WE,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2.1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WE,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
THE WE,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

엄선한 3가지 와인을 치즈 스몰 플레이트와 함께 시음해보고 취향에 맞는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더 위(THE WE)는 자연과 어우러진 탁 트인 공간 ‘아잘리아’ 라운지에서 나만의 와인을 찾아 테이스팅을 즐길 수 있는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레드 와인(빌라 생그리 까베르네 쇼비뇽, 캐년 오크 까베르네 쇼비뇽) 2종과 화이트 와인(캐년 오크 샤도네이) 1종, 총 3가지의 와인을 각각 150ml씩 총 450ml의 와인을 즐기며 나에게 맞는 와인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와인의 풍미를 즐기는데 알맞은 치즈 스몰 플레이트를 함께 제공한다.

빌라 생그리 까베르네 쇼비뇽은 프랑스 랑그독 지역의 사랑, 꿈, 건강 등의 소원을 빌었던 나무를 기념하는 와인으로 행운의 부적, 새로운 출발과 행복한 결말을 꿈꾸는 의미가 담겨있다. 검붉은 음영이 감도는 루비 색의 이 와인은 검은 베리, 잘 익은 자두 등의 과일향과 함께 커피, 바닐라, 스파이스 등의 풍부한 아로마를 풍긴다.

매끄러운 탄닌과 볼륨감을 주는 알코올의 밸런스가 좋아 그냥 마셔도 좋고 그릴레 구운 고기와 잘 어울린다.

캐년 오크 까베르네 쇼비뇽은 풍부한 과실 풍미와 함께 오크 숙성을 통한 바닐라와 나무향이 조화롭고 가성비가 뛰어난 와인으로 검은 과일과 블랙베리 맛, 부드러운 탄닌과 긴 여운을 남긴다.

주로 로디와 캘리포니아의 센트럴 밸리의 포도원에서 생산하며, 몬테레이 카운티, 파소 로블스 아로요 세코에서 생산한 포도를 블렌딩하기도 한다. 캐년 오크는 다양한 와인 품종을 생산하며, 일관된 뛰어난 품질을 보장하여 전 세계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캐년 오크 샤도네이는 금빛이 감도는 볏짚색으로 복숭아, 멜론, 사과 향 등 풍부한 과실 풍미와 함께 오크 숙성을 통한 바닐라와 나무향이 조화로운 가성비가 뛰어난 와인이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캐년 오크 빈야드 와이너리에서 엄선한 고품질 포도로 생산한 와인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일관성 있는 가치를 전달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HE WE’의 관계자는 “엄선하여 준비한 3가지의 와인과 치즈 스몰 플레이트를 넉넉하게 즐기면서 테이스팅을 해보고 나만의 와인을 찾을 수 있도록 특별한 가격인 3만원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WE 호텔 공식 홈페이지(www.wehotel.co.kr) 또는 다채 레스토랑(064-730-127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