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친트그룹업체와 제주향토기업 (주)상명엔지니어링, 업무협약
중국 친트그룹업체와 제주향토기업 (주)상명엔지니어링, 업무협약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12.03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친트그룹업체와 제주향토기업 노악(NOAKR) 일렉트릭, 업무협약
중국 친트그룹업체와 제주향토기업 (주)상명엔지니어링, 업무협약

최근 중국 친트그룹업체와 제주향토기업 (주)상명엔지니어링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CHINT GROUP-친트그룹(正泰集团)은 1984년 설립되어 고압기기류 및 EPC사업, 저압기기류 및 자동화 제품사업, 태양광 사업 및 에너지 사업을 주축으로 하여 전세계에 제품과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있는 중국기업이다.

친트(CHINT)는 중국 온주에서 제품을 생산하여 전세계 125개국의 파트너들과 고객들에게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친트의 제품은 ISO9001, ISO14001 및 OSHAS18001과 중국의 CCC인증을 보유하고 특히 CE, UL, VDE, KEMA, CB 등의 인증과 한국의 KC인증을 획득했다.

친트의 NEXT 시리즈는 부스바에 온도센서를 내장하여 -35~-70℃ 까지 폭 넓은 동작 온도 범위를 가지며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도와 많은 산업 현장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제품이다.

1600A, 2000A, 3200A, 4000A 프레임 사이즈 제공하여 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제품 선택이 가능 합니다.또한 기기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통신용 USB를 지원하여 PC 또는 모바일 장치와 연결, 차단기의 데이터 정보, 설정 값, 실시간 탐지 및 Fault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중국 친트그룹업체와 제주향토기업 노악(NOAKR) 일렉트릭, 업무협약
중국 친트그룹업체와 제주향토기업 (주)상명엔지니어링, 업무협약

노악(NOAKR) 일렉트릭은 고품질의 최신 저전압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여 안전하게 전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다. 노악은 영국 Lloyd의 ISO9001, 북미 UL인증, 유럽 CE, 독일 TUV 및 네덜란드의 KEMA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145개의 국제특허 및 중국 특허를 출원 했으며, 80개의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허 기술에는 3색 ACB 디스플레이, MCCB 스핀들 베어링의 설계, 레일 장착형 MCB부스바를 편리하게 조립 및 분해 할 수 있는 AC/DC 호환 접촉기 코일 및 설계이다.

노악은 미국, 이탈리아, 스웨덴, 핀란드, 스페인, 호주, 체코,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북미(UL489, UL1077) 및 유럽 진출로 저전압 제품의 시장을 확대 해 나아가고 있다.

CHINT KOREA  
Deputy General Manager:  Eric S.NOH
전기공사 기업
회사명 : (주)상명엔지니어링
대표이사 : 김용식
업종 : 배전반 및 전기 자동제어반 제조업
주요제품 : 전기배전반, 태양광 발전장치, 전기차 충전기 등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