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 제16회 제주특별자치도 어린이·청소년 詩시낭송 페스티벌 개최
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 제16회 제주특별자치도 어린이·청소년 詩시낭송 페스티벌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10.2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회장 강서정)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난 9월 30일(목) 제주도문예회관 소극장에서 170회 정기시낭송회를 개최했다
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회장 강서정)는 오는 31일(일) 오후 2시부터 김만덕기념관(제주시 산지로 7)에서 제16회 ‘어린이·청소년 詩시낭송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회장 강서정)는 오는 31일(일) 오후 2시부터 김만덕기념관(제주시 산지로 7)에서 제16회 ‘어린이·청소년 詩시낭송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시낭송의 울림으로 아름다운 세상 가꾸기』라는 주제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각자의 개성이 담긴 멋진 시낭송 무대를 연출하게 된다.

시낭송을 즐기고 스스로 창의적인 무대를 만들며 경쟁이 아닌 시를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제주도 내 어린이 및 청소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예선 영상 심사를 통과한 초등부 20팀, 중고등부 10팀이 감동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제16회 제주특별자치도 어린이.청소년 詩시낭송 페스티벌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한국문인협회제주특별자치도지회, 한국작가회의제주특별자치도지회 후원으로 개최된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안전수칙을 지키기 위해 아쉽게도 무관중으로 이뤄진다.

◆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 홈페이지(http://sinangsong.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