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귀쫑긋 ! 아동 마음잇기' 표어 공모전 입상자 상장 수여
제주시, '귀쫑긋 ! 아동 마음잇기' 표어 공모전 입상자 상장 수여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10.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우 제주시장, “미래세대인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아동 친화 도시 조성에 적극 노력”

제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안동우, 고관용)에서는 14일(목) 제주시장 집무실에서 ‘귀쫑긋! 아동 마음잇기 표어 공모전’ 입상자에 대한 상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돌봄분과(분과장 전순심)에서 지난 8.17일부터 9.3일까지 아동 보호 및 안전한 환경 조성을 주제로 진행했다.

작품은 총 114건이 응모됐으며, 공정한 심사를 위해 아동돌봄분과위원회의 T/F팀(5명 위원)을 구성해 각 작품의 독창성과 의미를 종합적으로 판단한 뒤 총 24명*(최우수2, 우수6, 장려 16)의 입상자를 선정했다.

특히 아동부문 최우수에는 김백일(도련초)군의 “꿈을 달라는 게 아니에요”, “꿈꿀 세상을 주세요”와 성인부문 최우수에는 김정림씨의 “아이를 봄(春), 미래를 봄(見)”이 선정됐다.

☞ 입상자 24명* 별첨 참조

이날 공모전 입상자에게는 제주시장 상장과 함께 최우수 10만원, 우수 5만원, 장려 2만원의 탐나는 전 상품권이 부상으로 전달됐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미래세대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아동 친화 도시 조성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모전 입선작은 10월 14부터 29일까지 제주시청 어울림마당 현수막 게시 및 SNS 등을 통해 홍보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