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자립생활주택 제공사업 제2회 체험홈데이 “나의 자립이야기 Ⅱ” 성료
장애인 자립생활주택 제공사업 제2회 체험홈데이 “나의 자립이야기 Ⅱ” 성료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9.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체험홈데이 “나의 자립 이야기Ⅱ” 행사 사진
제2회 체험홈데이 “나의 자립 이야기Ⅱ” 행사 사진

(사)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부모회부설 제주시장애인전환서비스지원센터(센터장 강경균)는 2019년 보건복지부 지역사회 통합돌봄 장애인분야 선도사업에 제주시가 선정됨에 따라 장애인 자립생활주택 제공사업 및 24시간 긴급돌봄 지원사업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제2회 체험홈데이 “나의 자립 이야기Ⅱ”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강화로 자립생활주택 입주자들이 직접 추석 명절 다과를 준비하여 그동안 자립생활을 하는데 사회적 지지망이 되어 준 관계기관 및 지역 주민 70명에게 감사편지와 함께 선물을 전달했다.

자립생활주택 입주자들은 직접 만든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서 더 뜻 깊은 행사가 되었고, 많은 분들이 자립을 응원해주셔서 자립생활에 더 힘이 난다고 소감을 밝혔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지역사회에 자립생활주택 제공사업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자립을 시작하고 희망하는 장애인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이 지속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애인 자립생활주택 제공사업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jejutrs.or.kr) 또는 전화 064)702-1370~1371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