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콘텐츠 아이디어로 창작‧창업의 꿈을 펼쳐보자"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콘텐츠 아이디어로 창작‧창업의 꿈을 펼쳐보자"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9.0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콘텐츠코리아랩 ‘재주실험실’공모전 공고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전경(사진=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진흥원)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전경(사진=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진흥원)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문화체육관광부, 제주특별자치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는 제주콘텐츠코리아랩 사업의 일환으로 ‘재주실험실’공모전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과 공동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콘텐츠 창작자의 유망한 아이디어 상품화 및 창업 초기기업의 자생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되는 프로젝트이다.

공모분야는 사회이슈해결형(콘텐츠를 활용하여 지역 이슈 및 산업과 연계할 수 있는 콘텐츠 아이디어), 재주의 발견(제주 콘텐츠를 활용한 콘텐츠 아이디어) 2개 분야이며 본 공모전을 통해 총 20개 아이디어를 발굴 후 멘토링을 거쳐 향후 사업화,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총 시상금은 10백만원이 주어지며 시상과 별도로 선정된 아이디어 20건에 대해 제안포상금을 지급하게 된다. 콘텐츠아이디어를 가진 제주도민 누구나(개인 또는 팀) 참여할 수 있고, 기업의 경우 창업 3년 이내의 창업 초기기업에 한정하여 참여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021년 9월 17일까지 이메일 접수(pks@ofjeju.kr)를 받으며, 자세한 사항 및 지원방법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고(www.ofjeju.kr) 또는 제주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jejuckl.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문화산업팀 (735-0616)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