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본사인사]뉴스N제주, 호남본부 총괄지사장에 전천식 씨 발령 - 뉴스N제주
[본사인사]뉴스N제주, 호남본부 총괄지사장에 전천식 씨 발령
[본사인사]뉴스N제주, 호남본부 총괄지사장에 전천식 씨 발령
  • 강정림 기자
  • 승인 2021.07.1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전천식 뉴스N제주 호남본부 총괄지사장
신임 전천식 뉴스N제주 호남본부 총괄지사장

바른뉴스 빠른뉴스 제라진뉴스 모토아래 '제주의 눈', '제주의 입'의 비전을 제시하며 제주도민의 사랑을 받기 위해 탄생한 인터넷신문 뉴스N제주(대표 현달환)가 창립 3주년을 맞아 오는 7월 15일부로 호남본부 총괄지사장에 '컴퓨터정비 전문가' 저자인 전천식 원장(56)을 발령했다.

전천식 지사장은 앞으로 인터넷뉴스 전문 언론매체인 뉴스N제주의 전남, 광주 지역의 소식을 전달하는 창구역할을 담당하며 제주와 호남의 도민들에게 따뜻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전 지사장은 취임에 앞서 “‘바른뉴스, 빠른뉴스, 제라진뉴스’라는 모토아래 달리고 있는 뉴스N제주의 가치에 맞게 사회 곳곳 어려운 곳을 찾아, 제주와 호남간의 소식을 교류하는 창구 역할을 통해 도민들에 꿈을 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지역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경제활성화에 언론의 역할을 도모하는 계기를 자주 만들어 지상 최고의 뉴스를 전달하는 창구 역할을 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전 지사장은 그동안 HMM(현대상선) Chiep Officer를 경험으로 해성 컴퓨터학원 원장, 하나로 통신(현 SK 브로드밴드) 유통점장, 풍암넷피아전산원 원장을 역임 중이다.

그동안 '컴퓨터 정비 전문가' 11년 강의를 통해 수많은 제자를 양성했고 웹디자인과 쇼핑몰 디자인 기획 개발 및 2011년 '자바 웹 & 어플 개발 전문가 교육 과정' 고용 노동부 과정 인가를 받았다.

특히, 빅데이터 시각화 분석 과정 등 컴퓨터 및 인터넷 실무 관련 업무를 담당해 왔다.

한편, 뉴스N제주는 3주년을 맞아 전국에 3개의 지사를 설립할 예정인 가운데, 지난 1일부로 서울지사장이 선인된 가운데 다음으로 경기지사장을 하반기에 발령할 예정이다. 

◆전천식 뉴스N제주 호남본부 총괄지사장 프로필
- '컴퓨터 정비 전문가'  저자
-. 컴퓨터 과학과 졸업
-. HMM(현대상선) Chiep Officer
-. 해성 컴퓨터학원 원장
-. 하나로 통신(현 SK 브로드 밴드) 유통점장
-. 풍암넷피아전산원 원장
- '컴퓨터 정비 전문가' 11년 강의
- 웹디자인과 쇼핑몰 디자인 기획 개발
- 2011년 '자바 웹 & 어플 개발 전문가 교육 과정' 고용 노동부 과정 인가
- 빅데이터 시각화 분석 과정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