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천사는 제주도 언론인위원회 위원장으로 뉴스N제주 현달환 대표를 임명했다.
임명장 수여식은 11일 오후 5시30분 제주시 연신로 39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개최됐으며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송창익 이사장은 직접 임명장을 전달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해 파란천사 운동을 전국으로 펼쳐나가고 있는데 지난 2007년 7월27일 출범했으며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순수한 비영리 민간단체다.
현재 재단은 희귀난치병환아의 치료비와 생활비지원사업을 우선사업으로 하며 노숙인지원사업, 다문화가정지원사업, 무료급식지원사업, 청소년장학금지원사업, 독거어르신지원사업, 문화예술지원사업 등 도움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 걸쳐 복지를 실천하고 있으며 생명존중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파란천사 제주도 언론인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된 현달환대표는 현재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 제주 본부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현달환 대표는 "송창익 이사장과 추천을 해주신 한수협 김명자 회장에게 감사하다"며 "파란천사의 탄생배경을 더 배우고 초심으로 돌아가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뜨거운 마음으로 주위를 살피는 나눔의 현장을 펼쳐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현달환 대표 이외에 한승이 제주도 조직위원회 위원장, 박은경 전국 조직위원회 부위원장, 김선태 제주시 조직위원회 위원장도 임명장을 받아 봉사활동에 임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작권자 © 뉴스N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