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제주협회, 송년평화음악회 개최
유네스코제주협회, 송년평화음악회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8.12.1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6시30분 제주칼호텔 2층서
양창헌 “새해엔 협회 위상 더 높이자"

“Peace be with You 평화 함께 하시길”

유네스코 제주협회(회장‧양창헌)는 오는 17일 제주칼호텔 2층 대연회장에서 송년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네스코 회원 70여 명이 참석하는 이날 송년회는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Peace be with You 평화 함께 하시길”라는 주제로 송년평화음악회 형식으로 펼쳐진다.

이날 진행은 소프라노 오능희(반주 작곡가 안현순)씨가 '해녀의 길', You raise me up'의 곡으로 무대를 장식해 오프닝 행사의 발판을 마련한다.

1부행사는 양창헌 회장의 환영사 및 신임이사 11명의 위촉식과 제주유네스코협회에서 7개항으로 채택해 구성된 ‘평화선언문’을 강정애, 현달환 이사의 선창 낭독으로 참석회원 전원이 낭독하며 마무리 된다.

유네스코 제주협회(회장‧양창헌)는 오는 17일 제주칼호텔 2층 대연회장에서 송년회를 개최한다.
유네스코 제주협회(회장‧양창헌)는 오는 17일 제주칼호텔 2층 대연회장에서 송년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이사회 모습)

2부 행사는 박성규 이사의 바이올린 연주, 제주시낭송협회 강서정, 김영희, 오시현 씨가 '성탄제' (김종길 시), '살아있는 것은 아름답다'( 양성우 시)의 시극을 시퍼포먼스로 색다른 시간을 갖는다.
이어 유네스코 이사인 이시원 팝페라 가수가 독창을 끝으로 모든 행사는 마무리 되며 만찬과 함께 교류의 시간을 갖는다.

양창헌 회장은 이날 “지난 유네스코 전국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됐고 협회의 위상을 드높인 점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 한해의 많은 어려움과 불평, 불만들은 던져버리고 이제 새로운 해를 맞이하며 새로운 마음을 갖고 회원 간의 유대와 단체의 위상을 높이는 데 온힘을 함께하자”고 밝힐 예정이다.

원종섭 사무총장의 사회로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소망을 담은 덕담 및 기원으로 송년회를 갈음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