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쿠펜, '하이드로믹 코팅 기술 적용한 프라이팬' 개발
[경제]쿠펜, '하이드로믹 코팅 기술 적용한 프라이팬' 개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5.08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자 요리연구가 '강추'...브라질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까지 진출계획

요리의 시작은 안전, 요리의 마무리는 청결
요리의 시작은 세라믹,
누구나 건강한 요리를 누릴 권리가 있다

가정에서 살림을 하고 있는 주부들이 프라이팬을 선택할 때 가정 고민하는 게 잘 눌어붙지 않는 제품을 찾는 것이다.

불소수지뿐만 아니라 인체에 해로운 물질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우리의 기술로 주방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쿠펜.

요리연구가인 김명자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회장은 쿠펜 프라이팬 마니아다. 기능이 월등하게 뛰어나 주위에 소개를 해 줄 정도로 칭찬이 자자하다.

김명자 요리연구가
김명자 요리연구가

김명자 회장은 “음식을 만드는데 고객들에게 당당하게 보여줄 수 있고 맛좋은 음식을 만드는데 프라이팬이 굉장히 중요하다”고며 "쿠펜의 프라이팬은 하이드로믹 코팅 기술을 적용한 프라이팬으로 친환경 제품”이라고 언급했다.

김명자 요리연구가가 강력 추천하는 명품 프라이팬.
집에서 요리할 때 두근거리며 실험할 수 밖에 없다. 주부는 물론 남편들도 오히려 더 쿠펜의 제품을 찾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미 방송 등에서 많이 알려진 제품이지만 가족의 건강을 위해 요리하는 주부들의 입장에선 좀 더 확실한 제품을 원하고 있다.

대한민국 가정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으로 탄생한 쿠펜의 프라이펜. 이제, 가족의 주방용기로 최고의 재주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전국을 달리며 쿠펜의 장점을 알리는데 여념이 없는 김 회장은 말한다. 최고라며 이젠 바꿔야 한다고.

한편, 지난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이하 리우) 하계올림픽 기간 동안 김영자 요리연구가는 한국관에서 총괄매니저로 활약해 선수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이후 이제는 쿠펜의 프라이팬들이 브라질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찍을 태세다.

쿠펜은 브라질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까지도 확장해 국내는 물론 세계적 시장으로 눈을 돌려 소비자들을 공략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품격있는 명품, 쿠펜의 모든 제품이 이제,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주방기구의 선두주자로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coofen.co.kr/제품문의 010 2112 5383

이미지=쿠펜 홈페이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