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9:09 (금)
>
WE 호텔 제주, 제주 현지 신선한 제주 한상 차림
WE 호텔 제주, 제주 현지 신선한 제주 한상 차림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3.07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현지의 신선한 재료로 선보이는 마스터 셰프의 품격 있는 제주 한상 차림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WE 호텔 제주, 제주 현지 신선한 제주 한상 차림
WE 호텔 제주, 제주 현지 신선한 제주 한상 차림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봄을 맞이해 양충훈 마스터 셰프가 특별히 엄선하여 제주 현지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선보이는 풍미 가득한 ‘제주 한상 프로모션’을 오는 5월 말까지 선보인다.

제주 현지의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하여 선보이는 제주 한상 차림에는 전복죽, 소라냉채 샐러드 &감귤드레싱, 제주 광어 사시미, 갈치, 전복 구이, 진지, 몸국이 준비된다.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전복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우리 몸을 유지하는 구성 물질을 늘려주는 효능이 있어 기력을 보충해 줄 수 있다. 그리고 갈치는 필수 아미노산, 칼슘, 인, 비타민, DHA 등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오장의 기운을 돋우며 소화가 잘되게 하고 골다공증 예방, 두뇌 발달, 피부미용,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몸국에 들어가는 모자반은 지방을 흡수하고 칼슘 등 무기질과 비타민, 아미노산을 풍부히 함유하고 있어 주름진 피부를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한다.

특히 제주 한상 프로모션은 조리 기능장인 양충훈 마스터 셰프가 특별히 엄선하여 선보이는 제주만의 전통과 품격을 한 상에 담아낸 차별화된 웰빙 요리다. 맛이 좋은 제주 해산물과 제주 전통 요리를 럭셔리하게 한 상에 즐길 수 있는 가격은 2인 기준 14만원이다.

호텔 관계자는 “마스터 셰프가 정성을 담아 특별히 선보이는 제주 전통 한상 차림을 통해 겨우내 잃어버린 미각과 허해진 몸의 기력을 보강하길 바라며,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만들어내는 차원이 다른 제주 한상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