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9:09 (금)
>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행복더하기 마케팅 교육’ 신청자 선착순 모집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행복더하기 마케팅 교육’ 신청자 선착순 모집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2.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 현장/제공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이하 제주소상공인센터)가 도내 소상공인 및 예비 창업자를 위한 ‘2021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이하 제주소상공인센터)가 도내 소상공인 및 예비 창업자를 위한 ‘2021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경영아카데미의 첫 강의인 ‘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은 온라인 마케팅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개설됐다. 교육 수강생은 네이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와 블로그 검색광고, 인스타그램 마케팅 등을 배울 수 있게 된다.

이번 교육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총 12시간에 걸쳐 제주소상공인센터 내 강의실에서 열린다. 강의를 10시간 이상 수강하면 제주소상공인센터에서 시행하는 사업 신청 시 가산점을 부여받을 수 있는 수료증이 제공된다.

올해 첫 아카데미 프로그램인 ‘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은 소기업 및 소상공인과 창업에 관심 있는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24일 오전 9시부터 센터 홈페이지(www.jejusc.kr)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선착순 19명 마감까지 모집한다.

올 한 해 제주소상공인센터는‘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에 더불어 ‘꿈더하기 창업·경영 교육’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게 영업에 필요한 세무, 노무 등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온라인 마케팅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올 해 진행되는‘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은 지난해보다 4회 늘린 8회로 예정돼 있다”며 “소상공인의 경영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양질의 교육 지원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경영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http://pf.kakao.com/_nlRBT)’채널 추가를 하면 빠르게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www.jejusc.kr), 전화 문의(070-8676-1447) 등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