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이른 봄 튤립, 힐링 수목원 상효원에 물들다
[축제]이른 봄 튤립, 힐링 수목원 상효원에 물들다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2.1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상효원 튤립축제...21년 2월 27일 ~ 4월 4일

2014년 4월에 개원하여 운영하고 있는 제주도 서귀포시 돈내코 인근 중산간에 위치한 힐링 수목원 상효원에서 봄을 맞이하여 일곱 번째 튤립축제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튤립축제는 전년보다 이른 2월27일부터 전국에서 가장 이른 시기에 만개한 튤립들을 상효원 정원 내 전시하여 추운 겨울을 이겨내 화려화게 핀 약 10 만송이 다양한 튤립과 봄꽃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대표품종 린반더마크,다이너스티,퍼플플래그,골든아펠돈 포함 23종의 다양한 튤립10만송이]

수목원 관람로를 따라가다 보면 엄마의정원과 플라워 가든을 가득 메운 튤립들을 관람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며 튤립 외에도 아네모네,크리산세멈,팬지,비올라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이 시기에 과일나무 꽃이 활짝 피어 매화,능수도화,살구꽃,복숭아꽃등 다양한 봄꽃이 피어난 상효원을 만날 수가 있다.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튤립축제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봄을 맞아 상효원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 할 예정이다.

그리고 축제 기간 내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상효원 연간회원권,상효원 입장권,호텔 숙박권등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상효수목원 투어기차가 운행되어 숲속 힐링 기차를 타고 온 가족이 함께 수목원 관람을 편안하게 즐길 수가 있을 것이다.

튤립 축제가 끝난 4~5월에는 봄꽃 축제(왕겹벚꽃,참꽃,만병초,철쭉) 6~7월에는 수국 축제를 열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먹거리,체험거리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축제 일정은 상효원 홈페이지 www.sanghyowon.com
상효원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sanghyowon 
상효원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ejusanghyowon 
위 사이트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