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00:28 (금)
>
WE 호텔 제주, 혜택이 소복소복한 따뜻한 겨울 여행
WE 호텔 제주, 혜택이 소복소복한 따뜻한 겨울 여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1.1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 호텔 제주, 혜택이 소복소복한 따뜻한 겨울 여행
WE 호텔 제주, 혜택이 소복소복한 따뜻한 겨울 여행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바다전망 업그레이드, 3만원 이용권, 웰빙조식, 미니바5종, 천연암반수 사우나,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 등 풍성한 혜택이 소복소복한 따뜻한 겨울 여행을 즐겨보세요."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신성한 기운을 가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풍성한 혜택이 소복소복한 새해 맞이 ‘THE 소복(福)한 WE 패키지’를 선보인다.

‘THE 소복한 WE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에 매일 바다전망 선착순 5실 업그레이드, 호텔 내 전업장 사용 가능한 3만원 이용권,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미니바 5종 1회,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1회 그리고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2인 기준 21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2매를 1회, 3박 시에는 혜택으로 THE WE 치맥세트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WE 호텔의 20만평방미터에 달하는 숲 속에서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아침시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숲 해설사와 진행하는 ‘숲해설’, 겨울 한라산의 상쾌함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숲명상’ 그리고 숲 치유 프로그램인 ‘숲놀이’ 3가지를 날마다 순환하여 체험하는 시간으로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가을 패키지 고객은 피부 미용에 좋은 따뜻한 천연암반수 실내 수영장과 뜨끈뜨끈한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 사우나,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WE 호텔의 천연암반수는 중탄산이온, 바나듐, 마그네슘 등 몸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물의 지표로 측정되는 O-index에서 5.9라는 높은 평가를 받은 최상급의 물로 몸의 건강은 물론이고 피부 개선 효과로 아름다움까지 얻을 수 있다.

WE 호텔 관계자는 “WE 호텔은 겨울 눈꽃이 아름다운 등산로인 영실코스가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겨울 산행에 편리하며, 한라산의 맑은 공기와 청명한 하늘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겨울 힐링 여행의 최적지다.

머물기만 해도 치유가 되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여행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비대면 시대를 살아가야 하는 현대인에게 진정한 건강과 휴식을 추구하면서 친환경 지속 경영 인증을 받은 WE 호텔과 함께 청정한 제주 여행도 즐기고 건강한 면역력을 키워주는 차원이 다른 진정한 여행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