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1:40 (금)
>
WE 호텔 제주, 더 건강하고 특별해지는 설날 패키지
WE 호텔 제주, 더 건강하고 특별해지는 설날 패키지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1.1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 호텔 제주, 더 건강하고 특별해지는 설날 패키지
WE 호텔 제주, 더 건강하고 특별해지는 설날 패키지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에서는 신성한 흰 소의 해 신축년(辛丑年) 2021년 새해 설 연휴를 맞이하여 청정 한라산 숲의 기운과 천연화산암반수를 온전히 체험하며, 더 건강하고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메디컬과 웰니스를 융합한 차원이 다른 메디웰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THE 소증한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THE 소증한 설날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과 바다전망 매일 선착순 업그레이드, 건강식 웰빙 조식 뷔페 2인, 프리미엄 와인 인룸서비스 1회, 메디웰(Medi-Well) 프로그램(스킨케어, 브라이트닝케어, 화이트닝케어, 건강상담 & 스트레스검사 & 이완요법 기기관리 4가지 중 택일이며 토, 일, 공휴일은 웰니스클럽 프로그램으로 대체), 그리고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로 채워진 따뜻한 실내 수영장과 건강 관리를 위한 피트니스룸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매일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산책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데, 숲놀이, 숲명상, 숲해설 3가지의 프로그램을 3일에 한번씩 순환하여 진행한다.

전문적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연을 이용한 미술 치유 ‘숲놀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숲명상’, 그리고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여 만든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듣는 ‘숲해설’을 통해 자연 치유가 무엇인지 실감할 수 있다.

‘THE 소증한 설날 패키지’는 2021년 2월 7일부터 2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5만원부터(세금 별도)다. 2박 시 혜택은 메디필 리프팅 미스트 1개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WE 호텔의 시그니처 아쿠아 테라피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를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신성 시 여기는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하여 WE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메디웰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특별한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며, 한라산 청정 숲의 정기와 천연 암반수, 힐링 프로그램, 웰빙 조식 등 힐링으로 가득한 WE 호텔과 함께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