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 분야’ 정민구 부의장 최우수상 수상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 분야’ 정민구 부의장 최우수상 수상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12.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민구 도의원
정민구 도의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정민구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삼도1동·삼도2동)이 2020 지방의회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우수사례 발굴과 확산을 위해 전국지방의원(광역 및 기초)을 대상으로 공약이행 분야와 좋은조례 분야로 구분하여 실시했고, 공약이행 분야는 선거공보에 제시한 공약 대비 공약내용을 이행한 공약비율 및 공약이행과정에서 주민소통활동 등을 중점적으로 심사하여 수상자를 선정했다.

정민구 부의장은 “지난 2018년 매니페스토(지방의원부문) 약속 대상에 이어 이번 2020년 약속대상까지 수상하게 된 것은 오로지 도민들의 아낌없는 관심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주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 도의원의 최고 가치라고 생각하고항상 낮은 자세로 도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한결같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실천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공약이행 분야에서 광역의회 최우수상 9명, 우수상 8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제주에는 이승아 의원 등 2명이 영예를 안았다. 

이승아 의원, 정민구 부의장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