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 면역력 증진 시대 웰니스 여행 패키지
WE 호텔 제주, 면역력 증진 시대 웰니스 여행 패키지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11.1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 호텔 제주, 면역력 증진 시대 웰니스 여행 패키지
WE 호텔 제주, 면역력 증진 시대 웰니스 여행 패키지

WE 호텔에서만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면역 증진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함께 겨울 힐링 여행을 떠나세요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모기업 한라의료재단으로부터 헬스리조트 컨셉을 도입한 건강을 추구하는 안전한 호텔이며, 한라산 청정 자연을 품은 중산간 기슭에 위치해 있어 맑은 공기와 청명한 하늘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 및 웰니스 여행의 최적지다.

또한 굳이 한라산을 등반하지 않아도 20만평방미터에 달하는 숲 속의 편백 군락지, 돌담 길과 연못 등을 산책하고 새들과 아름다운 꽃나무들을 바라보며 마음의 안정과 자연치유를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WE 호텔만의 차별화된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웰니스 클럽 패키지(Wellness Club Package)’’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총주방장이 수제로 만든 건강식을 하루에 2~3가지를 직접 준비하는 웰빙 조식 뷔페 2인,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면역 증진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 6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을 통해 2인에게 제공한다. 아래에 6가지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첫 번째, ‘마인드 테라피(MIND THERAPY)’는 99.9% 천연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크리스탈 싱잉 볼(Crystal Singing Bowl)의 연주로 발생하는 파동으로 우리 몸의 세포 치유능력을 높이고 불면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사운드 테라피, 광섬유를 이용한 조명 테라피, 따뜻한 색의 컬러볼을 이용한 컬러 테라피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명상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두 번째, ‘아쿠아 서킷(AQUA CIRCUIT)’은 워터 스톤, 울트라소닉, 마이크로 버블 아쿠아, 아쿠아짐, 드림바스, 워터 트리트먼트 등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진 6가지의 풀에서 체질에 맞게 선별하여 순환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신진대사 촉진, 피부 탄력증가, 근육 강화 및 이완에 효과적이다.

세 번째, ‘아이랑’ 프로그램은 따뜻한 물을 통해 사랑하는 나의 아이와 조금 더 가까워지고 아이들은 엄마와 아빠에게 더욱 믿음을 갖게 되는 WATSU라는 수중 치유에 기반을 둔 프로그램으로 특수하게 설계된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된다.

네 번째, ‘아쿠아 플로팅(AQUA floating)’은 수중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된 돔 형식의 편안한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며,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띄운 상태에서 물의 흐름을 이용한 스트레칭 그리고 명상 주발을 이용한 사운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통해 심신의 안정과 신체의 긴장 완화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다섯 번째, ‘아쿠아 바이크(Aqua bike)’는 물속에서 자전거를 타며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관절에 무리가 가지는 않지만 물의 저항으로 그만큼 운동의 강도가 크다. 그리고 물속에서 자전거를 타면서도 안정적으로 다양한 스트레칭을 함께 적용할 수 있어 허리와 무릎, 허벅지는 물론이고 전체적으로 균형 있는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 여섯 번째, ‘건강증진 프로그램’은 스트레스 검사에 더해서 면역증진, 독감 및 바이러스 예방에 좋은 고농도 ‘비타민D주사’를 제공한다.

웰니스 클럽 패키지의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21만원부터, 주말 및 연휴 24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그리고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다채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장 정식을 1회 무료로 제공하며, 3박 시에는 메디필의 프랑스산 보르피린과 이데아리프트 함유로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V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미스트를 1회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에는 면역력 증진에 관심이 많은데 각종 악성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지키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은 시기와 장소가 정해져 있지 않다.”고 말한다. “사전에 면역 증진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더욱 건강한 몸으로 바이러스를 이겨낼 준비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WE 호텔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웰니스 관광지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되어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