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코로나19 위기를 넘어 행복과 기쁨이 솟아나는 한가위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전문]코로나19 위기를 넘어 행복과 기쁨이 솟아나는 한가위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9.3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이 추석에 즈음하여 도민에게 드리는 말씀
장성철 바른미래당 제주도당위원장 직무대행이 5일 오전 10시30분 제주도의회 도민의방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바른미래당 탈당을 선언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이 추석에 즈음하여 도민에게 드리는 말씀(장성철 위원장)

"도민여러분께‘도민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존경하고 사랑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그리고 지지자 및 당원 여러분!

무더위와 태풍으로 힘들었던 긴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추석 명절이 다가왔습니다.

고르지 못한 일기로 월동작물, 감귤 농사에 피해를 입으신 농가분들, 장기간의 경기 침체로 일자리를 잃으신 분들, 코로나19 위기로 인해 어려움에 처하신 소상공인분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태풍피해를 입으신 주민들께도 안부 말씀 올립니다.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넘어서 행복과 기쁨이 솟아나는 한가위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이번 추석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가족들간의 만남까지 자제해야 하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북한의 우리 국민 학살 만행 사건으로 인해 나라 사정이 더욱 어지러워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심각한 경제위기로 인해 우울한 소식들이 넘쳐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국민의힘은 당명을 바꾸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서 새롭게 태어나기 위해 모두가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제주도당도 혁신위원회 구성·운영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 체계를 갖춰 나가면서 새로운 성장을 위한 작업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가칭 제주미래연구원 설립을 위한 설계도도 마련하였습니다.

배·보상을 포함한 제주4·3 해결을 위해 4·3특별법 개정 국회통과에도 성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방역대책 특별위원회를 구성하여 마스크쓰기 생활화 도민 캠페인도 전개하였습니다. 특수배송비 문제를 비롯한 민생 문제 해결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추석연휴 동안에도 도민 여러분의 마음이 전해지는 생생한 추석 민심을 잘 파악하여 민심의 목소리를 폭넓고 깊게 듣겠습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추석 보름달에 담겨진 도민 한분 한분의 염원을 잊지 않고 ‘도민의힘’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코로나19 방역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과 공무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희망을 기대하며 추석을 계기로 다시 용기를 내는 건강하고 따뜻한 한가위가 되기를 바랍니다. 도민여러분께‘도민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0. 9. 29

국민의힘 제주특별자치도당

(위원장 장성철)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