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8 18:28 (목)
>
[전문]"원지사와 국민의힘은 변명하기 전에 제주도민에게 사과부터 하는 것이 우선"
[전문]"원지사와 국민의힘은 변명하기 전에 제주도민에게 사과부터 하는 것이 우선"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9.2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도당 성명
더불어민주당 로고
더불어민주당 로고

원지사와 국민의힘은 변명하기 전에 제주도민에게 사과부터 하는 것이 우선이다

원희룡 지사가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되어 또 다시 법정에 서게 됐다.

원 지사는 검찰의 기소에 대해 정당한 직무수행이라는 변명을 하기 이전에 지난 지방선거에서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벌금 80만원을 받는 등 자신의 지난 행적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는 자세를 보이는 것이 우선일 것이다.

또한, 국민의힘 제주도당의 논평에 대해 제주도민들은 어처구니 없는 따가운 시선을 보내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검찰과 법의 위에 있는 것인가? 아니면 자당 소속 도지사의 잘못 마저도 단순 정쟁으로 만들어 자신들의 인지도를 조금이라도 올리고 싶은 것인가?

어떤 내용도 없이 본인의 가정과 상상에 의존한 의혹제기와 선동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제주도민들을 더 힘들게 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뉘우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바란다.

어제 소상공인, 자영업자, 저소득층 등을 위한 맞춤형 재난지원을 중심으로 하는 2020년 제4차 추경예산이 국회를 통과했다.

이를 계기로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도 제주의 경제활성화에 불씨를 살리고 코로나19로부터 제주도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

2020. 9. 24.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