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중앙고 신채은 학생, 포원정보통신 합격
제주중앙고 신채은 학생, 포원정보통신 합격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9.2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중앙고등학교(교장 최범윤) 3학년에 재학 중인 신채은 학생이 2020년 포원정보통신 주식회사 신규 직원 채용에 최종 합격했다. 1차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2차 심층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합격이라는 영광을 얻게 됐다고 밝혔다.

포원정보통신은 2019년도 도내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굴지의 기업으로 정보통신, 전기, IT 솔루션 분야의 미래지향적인 서비스 인프라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다.

포원정보통신에 최종 합격한 신채은 학생은“학교 취업지원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취업 정보와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마인드를 함양하고 꾸준히 취업을 위해 노력할 수 있었다.”며“후배들도 취업의 꿈을 향해 꾸준히 나아가 제주중앙고에서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범윤 교장은 “학교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시기의 좁은 취업 문턱을 넘어 성공적인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취업에 강한 특성화고로서, 기업체가 원하는 성실하고 능력 있는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중앙고는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각종 자격증 취득을 위한 방과후 학교, NCS 채용 대비반, 자기소개서 대비반, 취업캠프, 취업특강 등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취업에 성공한 선배와 후배들의 만남을 통해 취업 준비를 위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