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학생문화원, 제2기 찾아가는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 운영
제주학생문화원, 제2기 찾아가는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 운영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9.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학생문화원(원장 임연숙)은 학생, 학부모, 교육가족을 비롯한 제주도민에게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도민의 정서 함양을 도모하고자 제11회‘좋은글 공모전’을 실시한다.
제주학생문화원(원장 강혜순)은 문화예술 체험을 통해 학생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 마련을 위해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고산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제2기 찾아가는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제주학생문화원(원장 강혜순)은 문화예술 체험을 통해 학생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 마련을 위해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고산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제2기 찾아가는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읍면지역 학생들에게 문화예술 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무용 △난타 △하모니카 △우쿨렐레 △댄스스포츠 총 5개 강좌, 10명의 분야별 전문 강사들과 함께 고산초등학교 전교생이 참여했다.

제주학생문화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찾아가는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수요자들이 희망하는 프로그램 위주로 다양한 분야에서 도서 및 읍면지역 학생들의 무한한 재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