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공연]인어마을 귀덕2리 작은음악회, 두 번째 공연 박차
[마을공연]인어마을 귀덕2리 작은음악회, 두 번째 공연 박차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8.1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한림읍 귀덕리 바닷가 인어상앞 무대
코로나19에 새로운 대안의 음악 공연, 2탄 전개
고민수 대표 "지역민과 함께하는 무대 만들 것"
한림 귀덕2리 출신 고민수 대표가 15일 오후 6시경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한림읍 한림해안로 588-4) 바닷가 인어상 옆, 바닷가 자연 무대에서 대한민국 최고 팝페라 가수 '소울'(본명 배은희)을 초빙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림 귀덕2리 출신 고민수 대표가 15일 오후 6시경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한림읍 한림해안로 588-4) 바닷가 인어상 옆, 바닷가 자연 무대에서 대한민국 최고 팝페라 가수 '소울'(본명 배은희)을 초빙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지난 1탄 공연 사진)

세상은 코로나19로 인해 익숙한 것과 결별 그리고 새로운 문화 태동, 변화의 시대를 요구하고 있다.

이러한 코로나19의 상황 속에서 지친 제주도민에 귀덕 바닷가에서 음악과 함께 위안과 힐링하는 무대가 올려져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달 15일 오후 6시경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한림읍 한림해안로 588-4) 바닷가 인어상 옆에서 전혀 예상치 못한 관객들과 출연진이 함께 하는 무대를 선보여 제주는 물론 출연진의 고향 등지에서 언론에서도 관심을 갖는 등 많은 성과를 낸 것에 대한 제2탄의 음악회를 마련한 것.

이번 음악회는 지난 1탄에 이어 제II탄으로 오는 22일 오후 5시30분 귀덕2리 해안변 인어상 옆, 바닷가 자연 무대(한림읍 한림해안로 588-4)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작은 음악 행사는 고민수 제주메세나협회 이사가 애향심의 발로로 인해 개최되는 음악회로 바닷가 자연 무대에서 음악과 함께 도민들에게 위안과 힐링의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고민수 이사는 "지난 첫 번째 무대에서 코로나19로 실내공연이 어렵지만 바다로 둘려쌓여 있는 천혜의 섬에서 자연과 하나가 되어 코로나19의 새로운 대안으로 음악공연을 보여 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개최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서 위안과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을 주문했다.

현선경 소프라노
현선경 소프라노

이어 고 이사는 "제주도를 사랑하고 문화예술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모든 제주도민에게 한림에 발생한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행사를 연기했었다"며 "작은 마을에서 주민들의 손으로 만들어지는 무대로 이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이번에는 국악인 전해옥(가야금병창)씨가 무대에 올라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관중과의 호흡을 병행할 예정이다.

한편, 귀덕2리 코로나19에 새로운 대안 음악 공연 2탄은 오는 22일 같은 무대에서 제주 최고의 진행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김은미 씨의 사회로 제주울림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 해피라이언 색소폰 연주단, 태평소 고민수(홀로 아리랑), 벨라/아이돌 가수 (블루오션), 색소폰 3인 신나는 여름곡(해피라이언 색소폰  연주단), 피리/태평소:고보윤 선생님, 트럼펫/색소폰:비플렛 듀오, 가야금 병창 대통령상 수상자:전해옥 선생님, 소프라노: 현선경 선생님, 출연진 전원:홀로 아리랑 합창및 연주 마무리 (총지휘:제주울림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 이수정 단장님)가 된다. 

이번 음악회는 뉴제주일보, 뉴스N제주, 다이소제주한림점이 후원하고 있다.

▲공연 프로그램 안내

사회 김은미
제주울림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
해피라이언 색소폰 연주단
태평소:고민수(홀로 아리랑)
벨라/아이돌 가수 (블루오션)
색소폰 3인 신나는 여름곡(해피라이언 색소폰  연주단)
피리/태평소:고보윤 선생님
트럼펫/색소폰:비플렛 듀오
가야금 병창 대통령상 수상자:전해옥 선생님
소프라노: 현선경 선생님
출연진 전원:홀로 아리랑 합창및 연주 마무리
(총지휘:제주울림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 이수정 단장님)

주체:제주메세나협회 이사 고민수
후원:한림다이소, 뉴제주일보, 뉴스N제주

※ 날씨가 더울수 있으니 생수/모자/양산 그리고  의자 대신 손수건 준비
※ 선차순 100명 김효은 작가님 캘리그라피 글씨 액자증정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