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8월 프로그램 운영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8월 프로그램 운영
  • 이은솔 기자
  • 승인 2020.07.30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주도학습지도사 양성 심화과정, 책을 읽GO~ 꿈을 꾸GO~ 등 4개 과정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는 8월을 맞아 학생과 부모,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4개 과정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8월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학생을 대상으로 한 ‘책을 읽GO~ 꿈을 꾸GO(이야기 만들기-와! 여름이다)’,‘함께 크는 세바퀴 사고력(독서/토론/논술)’ 등 2개 과정과 부모를 대상으로 한 ‘made in 우리집 부모창작교실(벽걸이 위빙소품 만들기)’, 그리고 성인 대상의 ‘자기주도학습지도사 양성 심화과정’이다.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임시 휴관했다가 지난 6월 중순부터 시범 개방하고 있는데 수강생 출입 시 손소독‧건강상태‧발열체크, 출입기록 작성, 하루 1회 이상 자체 소독, 수강 시 W자 앉기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코로나19 감염 방지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프로그램별 세부사항은 홈페이지(https://edu.seogwipo.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760-3961~6)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보내면 매월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 메시지(SMS)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