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9:09 (금)
>
제주친환경생활지원센터,'친환경 삼행시' 온라인 이벤트 진행
제주친환경생활지원센터,'친환경 삼행시' 온라인 이벤트 진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7.07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부터 친환경소비 삼행시 이벤트 진행
경품으로 친환경 칫솔 100명에게 증정

제주친환경생활지원센터는 지난 6일부터 <친환경 삼행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제주도민들에게 녹색제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친환경소비문화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친환경소비란 상품을 구입할 때 동일 용도의 다른 상품과 비교하여 환경에 영향을 덜 끼치는 녹색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말한다. 녹색제품으로는 환경표지제품과 우수재활용제품이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찍거나 해당 링크(https://bit.ly/38mOYOh) 에 바로 접속하여 친환경 삼행시를 작성해주면 된다.

친환경소비 또는 친환경생활에 대한 내용은 제주친환경생활지원센터 블로그 게시물을 참고하면 된다. 7월 24일까지 작성된 삼행시를 선정하여 경품으로는 사탕수수 폐당밀로 만든 친환경인증 칫솔 1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친환경생활지원센터는 민간부문의 친환경소비 실천 운동기구로 2014년 개소 이후 지속가능한 소비·생산사회 실현을 목표로 친환경소비자 양성, 친환경 소비문화 형성, 녹색제품 생산 지원, 녹색제품 유통 활성화 등의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제주지역의 친환경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홍보 및 교육 활동에 힘쓰고 있다. 본 행사를 통해 도내 녹색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제주도민의 친환경소비 생활 실천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