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덕면 관내 자랑스러운 면민을 찾습니다.
안덕면 관내 자랑스러운 면민을 찾습니다.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4.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6회 안덕면 장한면민상 대상자 공개추천
이상헌 안덕면장
이상헌 안덕면장

안덕면(면장 이상헌)과 안덕면 연합청년회(회장 박원무)에서는 안덕면 관내 자랑스러운 면민을 선정하기 위한 「제26회 안덕면 장한면민상 」대상자를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안덕면에 따르면, 금번 모집하는 장한면민상은 △ 장한면민대상 △ 효부상 △ 청년상 △ 청소년상 △ 어린이상, △ 대외 공로상 △ 사회봉사상 총 7개 분야이며, 각 분야별 1명씩 대상자 선정을 할 예정이다.

추천은 지역주민 누구나 장한면민상을 추천할 수 있으며, 각 리 사무소 또는 안덕면사무소로 추천서와 공적조서 제출하면 된다.

공개모집은 추천된 인원에 대하여 5월 21일부터 6월 1일 기간 내에 별도 심사위원을 구성하여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로 대상자를 선별한 후 오는 6월 7일(일) 시상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당초 제26회 안덕면장한면민상 시상은 2월중 대상자 공개 추천 후 3월중에 연합청년회 제48주년 창립기념일에 맞춰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였으나, 코로나19로 인한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일환으로 행사를 6월로 연기한 바 있다.

이상헌 안덕면장은 금년도 선발되는 수상자들이 투명한 공개모집을 통한, 지역발전에 공헌하고, 더불어 사는 안덕면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숨은 영웅들을 발굴 수상할 수 있도록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추천을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