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 체온 1도 올려 건강하게 메디컬 스파 이벤트
WE 호텔 제주, 체온 1도 올려 건강하게 메디컬 스파 이벤트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4.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온 1도씨에 숨은 건강의 비법, 면역력 증진을 위한 메디컬 스파 이벤트 출시
WE 호텔 제주, 체온 1도씨에 숨은 건강의 비법, 면역력 증진을 위한 메디컬 스파 이벤트 출시
WE 호텔 제주, 체온 1도씨에 숨은 건강의 비법, 면역력 증진을 위한 메디컬 스파 이벤트 출시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의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는 우리 몸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특별한 4월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리 몸의 면역체계는 체온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 체온이 1도 떨어지면 신진 대사율이 15% 저하되고 백혈구 활동이 약해져 면역력이 30% 저하된다. 또한 반대로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은 5~6배 증가한다.

위호텔의 메디컬 스파에서는 체온 1도를 올리는 건강 비법 이벤트로 ‘면역증진’ 프로그램과 ‘스트레스 완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면역증진 프로그램은 전신 체열 검사를 통해 결과를 상담 받고, 하이드로 장비를 통해 온열 테라피 그리고 고주파 부분 관리를 제공한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스트레스 완화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 검사를 진행하고 결과 상담을 통해 온열 테라피와 두피근막케어를 제공한다.

위 모든 특별 프로그램은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인에 한하여 90분 관리에 특별 할인가를 적용해 10만5000원에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면역력 증진은 물론이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분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디컬 스파 064-730-1465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