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 달콤한 허니문 패키지 선보여
WE 호텔 제주, 달콤한 허니문 패키지 선보여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4.08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 호텔 제주, 달콤한 허니문 패키지 선보여

20만평방미터에 달하는 호텔 내 숲에서 프라이빗하게 꽃 향기를 즐길 수 있으며, 달콤한 허니문을 위한 모히또, 와인세트, 캔들라이트 디너 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WE 호텔 제주는 신혼부부를 위한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Slim’과 ‘Premium’ 2가지 타입으로 구성하여 2연박 패키지로 선보인다.

먼저 ‘허니문 패키지 Slim’은 슈페리어룸 바다전망 2박과 ‘다채’ 레스토랑 웰빙 조식뷔페 2인 2회,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딸기 모히또 또는 디톡스 주스 2잔 1회, 그리고 프리미엄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래터 객실 내 무료 제공 1회,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 제공과 여유로운 오후 1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더불어 피부에 좋은 천연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허니문 패키지 Premium’은 스위트룸 2박과 허니문 패키지 ‘Slim’의 혜택에 더해 천연암반수 사우나 이용 그리고 웰니스 센터의 프로그램인 ‘로맨틱 플로팅’과 메디컬 스파의 프로그램인 ‘로맨틱 케어’ 2가지 모두를 2인이 1회 이용할 수 있다. ‘로맨틱 플로팅’는 수중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된 돔 형식의 편안한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며,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띄운 상태에서 물의 흐름을 이용한 스트레칭 등 하이드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통해 심신의 안정과 신체의 긴장 완화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로맨틱 케어’는 온열 치료와 바디 또는 페이셜 관리를 제공한다. 가격은 6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허니문 패키지는 3연박 시 혜택으로 미니바 5종과 객실 내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캔들 라이트 디너’를 2인에게 제공한다.

웰빙 조식은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차원에서 4월 23일까지는 객실 내에서 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 4가지(아메리칸 조찬, 성게 미역국 반상, 전복죽 반상, 해장국 반상) 중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물을 자주 마시면 몸에 좋다는 것은 모두들 잘 알고 있지만 실천하기가 참 어렵다. 허니문 패키지에는 WE호텔의 자랑인 수제 디톡스 주스를 제공한다. 과일과 야채들을 넣어 아침 일찍부터 준비해 나오는 디톡스 주스는 위호텔의 지하에서 끌어 올린 1급수이자 중탄산 바다듐 등이 함유된 천연 화산암반수로 그 향과 맛이 더해져 기분이 산뜻해진다.

‘힐링 포레스트’ 숲 트래킹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의 가이드에 따라 매일 아침에 만날 수 있는데 숲 해설사의 안내에 따라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도래숲과 아름답게 조성된 해암숲, 메가와티 가든에서 숲 체험과 더불어 호흡과 숲 명상을 통하여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증진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라산의 숲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따뜻한 봄 꽃 여행을 즐기고 하이드로 테라피도 즐기며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했으며, “WE 호텔은 안전한 이용을 위해 고객과 직원 모두 출입 시 정문만 이용하도록 하고 열 감지기로 확인을 한 다음 입장을 하도록 조치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