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원 보궐선거 인터뷰]오현승,"경험있는 일꾼, 진정한 봉사자 될 터" "
[도의원 보궐선거 인터뷰]오현승,"경험있는 일꾼, 진정한 봉사자 될 터" "
  • 강정림 기자
  • 승인 2020.03.18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현승 미래통합당 동홍동지역구 도의원 보궐선거 예비후보

◆ 도의원에 출마하는 이유는?
존경하는 동홍동민 여러분 동홍동 도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미래통합당 예비후보 오현승입니다.

보궐선거에 출마하게 된 이유는 동홍동의 미래를 위한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출마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동홍동은 인구가 적은 마을에서 1990년대 주택지 개발로 인해 현재는 인구수가 많은 서귀포시 중심동으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이제 동홍동은 제2도약을 할 때가 되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경험있는 일꾼이 필요하며 진정한 봉사자가 필요합니다. 

저는 50년 이상을 한결같이 동홍동에서 살아왔으며 그동안 고향을 위해 많은 봉사와 함께 지역의 발전과 환경을 위해 헌신하였습니다.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동홍동을 변화시켜 나가고 동홍동의 발전을 위한 대안과 정책을 제시하고자 출마를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지역현안과 민원해결을 위해 항상 동민 여러분과 함께 의논하고 고민하면서 봉사자의 정신으로 많은 문제들을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동홍동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부탁 드립니다.

                   -인터뷰 중-

오햔승 예비후보
오햔승 예비후보

◆ 당선되면 가장 중점을 두고 추진할 정책은?

동홍동의 우선 현안사항은 헬스케어타운의 사업 정상화입니다. 애초에 계획했던 의료사업 취지와는 다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질병의 치료 예방 건강관리과정 등을 할 수 있는 시설들이 들어서야 함에도 불구하고 아직 성과가 미흡합니다. 

지금부터라도 사업정상화를 위해 제주도와 개발센터는 제주도민과 서귀포시민을 위한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최근에 족부치료 전문병원이 들어선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족부병원을 시작으로 해서 현실에 맞는 의료관련 시설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한 정책을 마련해야 됩니다.

해외자본유치에서 국내자본유치로의전환이 필요한 실정입니다.

도의회에 입성한다면 관련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해법을 마련하기 위해 제주도와 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의 추진상황을 잘 점검하고 정책에 대해 질의하면서 집행부가 제대로된 사업진행을 하고 있는지 감시와 함께 견제를 하면서 사업 정상화를 위한 정책을 제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현승 예비후보
오현승 예비후보

◆주요 공약사항은?
▲관내 공영주차장 복층화시설
심각한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주차빌딩 건설을 위한 장기계획을 수립하여 주차난 해소를 위한 예산을 확보하는데 중점을 두겠습니다.

▲ 전통 문화유산 발굴 보전
잊혀가는 동홍동의 옛 지명과 유산들을 발굴하고 정비 할 수 있는 예산을 확보하여 역사와 전통을 재정립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동홍동 산지물 주변 건강공원 조성
동홍천 일대 힐링 도로를 재정비하여 동민들의 건겅과 휴식을 위한 명품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동홍동 음식 특화거리 조성
침체되가는 지역경제 활설화와 영세상인들을 위하여 기존의 음식점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시설을 정비하고 테마거리를 조성하여 명품 거리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 오현승 예비후보만의 장점은?
저의 장점은 동홍동에서 태어나고 지금까지 살아왔기 때문에 어느 후보보다도 지역의 지리를 잘 알고 있고 마을의 풀어야 할 현안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당면과제들을 해결하는 데 한발 앞서 갈 수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지난 20년동안 지역에서 단체활동을 하면서 동홍동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헌신하여 왔습니다. 

도의회에 입성한다면 지금까지 쌓아온 역량을 바탕으로 한 장점을 잘 활용하여 동홍동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오현승 예비후보의 프로필

▲ 미래통합당 만 56세
▲ 서귀북초등학교 졸업(11회)
▲ 서귀중학교 졸업(33회)
▲ 서귀고등학교 졸업(11회)
▲ 한양사이버대학교 법학과 졸업
▲ 전) 동홍동 연합청년회장
▲ 전) 동홍동 체육회장
▲ 전) 해양환경운동 서귀포회장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