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1:40 (금)
>
서귀포시와 의왕시 감귤 홍보 협력 강화
서귀포시와 의왕시 감귤 홍보 협력 강화
  • 이은솔 기자
  • 승인 2020.01.2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청과 전통시장 방문객 대상 감귤 판촉 행사 진행

서귀포시(시장 양윤경)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고행곤 서귀포시이장연합회 회장, 이윤수 대정읍 상모 2리장 및 지역주민과 함께 의왕시청과 의왕시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제주 감귤 방문판매 및 판촉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김상돈 의왕시장을 비롯한 의왕시청 공무원과 의왕시 전통시장 상인들을 만나 제주 감귤 판매에 대한 상호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판매 실태 파악에 나서는 등 뜻 깊은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특히 서귀포시와 평소 활발한 교류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의왕시청을 찾아 공무원과 민원인을 대상으로 감귤 판매 및 무료 시식 행사를 진행하여 적극적으로 제주 감귤 홍보에 나섰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멀리 제주에서 우리 의왕시청을 방문하여 직원들과 민원인에게 맛있는 귤을 나눠주어 감사하고 설연휴 감귤 소비량이 늘어 감귤 농가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고행곤 서귀포시이장연합회장은 “최근 제주 감귤 가격 하락으로 농가의 근심이 깊어가는 와중에 서귀포시와 의왕시에서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하여 주신데 감사하며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높일 수 있도록 고품질 감귤을 생산하려는 농가의 노력뿐만 아니라 이번 홍보행사처럼 국민을 대상으로 한 감귤 판촉 홍보를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