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2020뉴스N제주 신춘문예’ 시상식
[안내]‘2020뉴스N제주 신춘문예’ 시상식
  • 이은솔 기자
  • 승인 2020.01.08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뉴스N신춘문예당선자...황세아(40·경남마산), 윤종영(51·경기도 안양),박주영(59·서울) (좌로부터)
2020뉴스N신춘문예당선자...황세아(40·경남마산), 윤종영(51·경기도 안양),박주영(59·서울) (좌로부터)

한국문단의 미래를 이끌어갈 좋은 시인들을 발굴하여 문학의 바른길로 인도하고 이들을 적극 지원하고자 ‘뉴스N제주’와 ‘시를사랑하는사람들전국모임’, ‘한국디카시연구소’가 공동으로 주최한 ‘2020 뉴스N제주 신춘문예’를 통해 전국각지에서 응모가 쇄도했다.

특히, 미국, 일본, 독일, 중국 등지에서도 응모를 하는 등 많은 문학도의 관심 속에 마감됐다.

예심과 본심을 통해 시, 시조, 디카시부문 3명의 신예작가가 탄생했다.

본사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당선의 영예를 안은 신예작가들을 위한 시상식을 오는 15일 수요일 오후 2시에 제주도의회 도민의방에서 마련한다.

이번 시상식에는 특히 신춘문예 심사위원장이신 신달자 시인을 비롯해 본심위원 강희근 시인, 윤석산 시인, 허형만 시인, 이지엽 시인, 김종회 한국디카시인협회장, 이상옥 한국디카시연구소 대표 및 시를사랑하는사람들전국모임 회원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부재호 한국예총제주지회장, 고운진 제주문인협회장 등이 참석해 축사를 한다.

많은 관심과 격려를 당부드립니다.

△일시 : 1월 15일(수) 오후 2시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도민의방
△당선작 및 당선자
-시부문 당선자 /황세아(당선작: 부처님이 낸 소문을 들었다)
-시조부문 당선자 /윤종영(당선작: 키오스크Kiosk)
-디카시부문 당선자 /박주영(당선작: 늦가을)
△본심 심사위원
-심사위원장 신달자(시)
-강희근(시), 윤석산(시), 허형만(시), 이지엽(시조), 김종회(디카시), 이상옥(디카시)
△주최 : 뉴스N제주,시를사랑하는사람들전국모임, 한국디카시연구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