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9:09 (금)
>
"최고들이 모였다"...명품 콜라보 공연 ‘브레멘 음악대’ 제작
"최고들이 모였다"...명품 콜라보 공연 ‘브레멘 음악대’ 제작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1.0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12일까지 오후1시, 3시 제주문예회관 공연

전 세계 어린이들에 사랑을 받는 그림형제의 명작 '브레멘 음악대'가 제주 아이짬 컴퍼니 제작으로 새로운 콜라보 공연으로 재탄생한다.

이번 공연은 전국 동화구연대회 심사위원이자 동화 구연 전문 지도사인 송현지 동화 구연가와 모레로 세상을 그리는 감성그룹 류 아트리움 대표 류희 작가, 영화 '지슬'의 음악감독 이였던 전송이 작곡가, 현 제주mbc 속암수다 메인mc 부경보외 축제 및 체육대회 mc전문 강기영과 라이브 밴드 오버플로우 등이 한데 모여 만들어지는 공연이다.

공연의 구성은 동화구연가의 개성 넘치는 해설과 배우들의 익살스런 연기, 샌드 애니매이션으로 극의 배경 및 동물들의 디테일을 보여주고, 앤딩에 동물들의 음악대 공연을 라이브 밴드로 구성하여 음악공연으로 마무리 된다.

공연의 내용은 한 농장에서 힘없고 쓸모없다고 버려진 네 마리 동물들(당나귀,개,고양이,닭)이 당나귀를 기점으로 브레멘음악대를 만들어 브레멘에서 열리는 경연대회에 참가 하기위한 좌충우돌 모험이야기 이다.

아이짬컴퍼니 담당자는 기존동화 보다 더 디테일하고 생생하게 아이들에게 일방적인 교훈을 주입하려하는 것이 아닌, 보고, 듣고, 즐기는 가운데 그 안에서 뭔가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제작해서 제주를 시작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공연을 진행해 보려한다고 제작의도를 밝혔다.

공연은 2020년 1월11일과 12일 양일에 걸쳐 제주문예회관에서 오후 1시3시에 진행된다.

문의 : 1688-4878
예매 : 인터파크티켓, 네이버예약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