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회]행정사무조사특위, 최종 증인 신문 조사 활동 13일 끝낸다
[도의회]행정사무조사특위, 최종 증인 신문 조사 활동 13일 끝낸다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1.0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후 2시에 특별위원회 제17차 회의 개최
22개 대규모 개발 사업장관련 증인 25명 채택
'제주특별자치도 대규모개발사업장에 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 이상봉, 이하 ‘특별위원회’)는 16일 오후 2시에 특별위원회 제14차 회의를 개최하고, 주요 17개 사업장에 대한 증인 신문 조사활동을 위하여 증인 18명과 참고인 5명을 채택했다.
‘제주특별자치도 대규모개발사업장에 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 이상봉, 이하 ‘특별위원회’)는 6일 오후 2시에 특별위원회 제17차 회의를 개최하고, 22개 대규모 개발 사업장 전반에 걸친 증인 신문 조사활동을 위하여 증인 25명을 채택했다.

‘제주특별자치도 대규모개발사업장에 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 이상봉, 이하 ‘특별위원회’)는 6일 오후 2시에 특별위원회 제17차 회의를 개최하고, 22개 대규모 개발 사업장 전반에 걸친 증인 신문 조사활동을 위하여 증인 25명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채택된 증인에는 현직 제주특별자치도 산하 현직 공무원 21명,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소속 4명이 포함됐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는 지난 두 차례의 증인 신문 조사 활동에서 확인 하지 못한 건과 최근 신화 역사공원의 하수 역류 재발 사태 등과 관련하여 최종 증인 신문 조사활동을 위해 증인을 채택한 것이다.

이상봉 특별위원회 위원장은 "그동안 답변이 미진했거나 심층적인 자료 확인이 필요한 것에 대하여 자세한 답변을 기대한다"면서 "최종 마무리 증인 신문 조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특별위원회는 오는 13일에 마무리 증인 신문 조사활동을 끝으로 특위 조사 활동에 대한 최종 결과 보고서를 오는 2월 중에 채택할 방침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