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협회, '칭찬합시다' 베스트 관광인 선정
관광협회, '칭찬합시다' 베스트 관광인 선정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12.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베스트 관광인 장춘육당 문영찬 실장
11월 베스트 관광인 우도동굴레저 김태민 대표
장춘육당 문영찬 실장(좌)우도동굴레저 김태민 대표(우)
장춘육당 문영찬 실장(좌)우도동굴레저 김태민 대표(우)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는 12일 제주종합비지니스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칭찬합시다” 이달의 베스트 관광인을 선정하고 선정패와 친절 키움 꽃 화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10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된 장춘육당 문영찬 실장은 식당에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요리를 대접하기 위해 식재료의 신선도와 음식 조리 과정에 있어 청결함을 각별히 주의하고, 20여년의 경력을 살려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며 도내 외식업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식당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친절한 접객으로 제주관광 외식업에 대한 만족도를 극대화 하는데 이바지하는 점이 주변 동종업계에 모범이 되고 있기에 10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됐다.

11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된 우도동굴레저 김태민 대표는 우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 등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하여 우도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특히, 보트를 이용한 우도 관광 상품을 이용해 우도의 경관을 소개하며 친절한 서비스로 관광객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데에 기여하는 점이 주변 동종업계에 모범이 되고 있어 11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됐다.

도 관광협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주 관광 친절 서비스에 모범이 되는 베스트 관광인을 매월 선정, 수범 사례를 공유할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제주 관광 종사자들의 친절 및 서비스 마인드를 한 단계 높여나감으로써 '관광으로 만들어 가는 희망찬 제주' 만들기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