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마스 파티’부터 ‘제주광어 할인행사’까지 ...렛츠런파크 제주 연말 축제행사 ‘풍성’
‘X-마스 파티’부터 ‘제주광어 할인행사’까지 ...렛츠런파크 제주 연말 축제행사 ‘풍성’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12.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맞아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다채로운 축제행사가 연이어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피크 제주(본부장 송철희)는 오는 21(토)부터 22일까지 양일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제주어멍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가족과 친구들, 지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렛츠런파크에서 이색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크리스마스 축제’는 지역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인 제주어멍 카페(다움)와 함께 도민들이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핸드메이드 쥬얼리, 잡화, 소품 등이 가득한 프리마켓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관람객들이 직접 만들기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소품 수공예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이색 먹거리 푸드존이 마련되고 추운 겨울 축제 분위기를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는 무료 건강검진체험, 승마 시뮬레이터, 가족 레크레이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14일부터 15일까지 렛츠런파크 제주 일원에서 열리는 ‘제주광어 소비촉진 페스티벌’에서는 제주어류양식수협(조합장 한용선)과 함께 생산자가 직접 저렴하게 제공하는 고품질 광어회 요리(1만원)를 선보인다.

또 어린이 광어 치어 맨손 잡기 및 관상어 관찰 체험, 가족단위 레크레이션 등 도민과 관광객들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14일 제주일마배 대상경주를 기념해 당일 경마공원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주광어로 만든 어묵간식을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제주일마배에 참가한 경마고객을 대상으로 전산추첨을 통해 최고급 휴테크 안마의자 2대와 제주광어 선물세트, 겨울 간식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송철희 본부장은 “세계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제주광어부터 크리스마스 축제까지 지역사회와 함께 연말연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지역 관광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