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항공기소음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밤 음악의 향연' 개최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항공기소음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밤 음악의 향연'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12.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수봉)는 지난 11월 30일 오후 6시, 깊어가는 가을의 끝자락에서 제주시 삼도2동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제3회 성짓골소리합창단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수봉)는 지난 11월 30일 오후 6시, 깊어가는 가을의 끝자락에서 제주시 삼도2동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제3회 성짓골소리합창단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성짓골소리합창단은 10대부터 80대 어르신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제주공항 인근 소음지역(삼도2동) 합창단으로 2017년 창단한 이래로 도내 정기연주회, 마을행사 등 다수의 공연에서 활발한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제3회 연주회에서는 창작곡, 어린이중창, 합창, 오카리나, 바이올린 연주 등 다채롭고 감미로운 선율로 참석한 합창단 가족 및 지역주민들의 가슴속에 따듯한 감동을 선사했다.

고정언 성짓골소리합창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에 소음지역주민 합창단의 순수 문화예술활동에 적극적인 관심과 메세나 지원을 아끼지 않은 한국공항공사에 대하여 고마움을 전했다.

김수봉 본부장도 축사에서 "이러한 문화행사를 통해 주민들과 정서적 교감으로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공감 문화행사로 주민 여가활동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