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교육원, ‘학생 인성예절교육 프로그램 편성 자문위원 공개모집’ 안내
탐라교육원, ‘학생 인성예절교육 프로그램 편성 자문위원 공개모집’ 안내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11.0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모집
제주도교육청
제주도교육청

탐라교육원(원장 고관수) 인성예절교육부는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학생 인성예절교육 프로그램 편성 자문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자문위원들은 탐라교육원의 학생 인성예절교육 프로그램 편성 및 강사 구성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 등에 대해 자문을 하게 되는데, 자격요건으로는 학생 인성예절교육 프로그램 운영 경험이 있는 전·현직 교(직)원이거나, 청소년 단체 및 관련 기관에서 인성교육 또는 예절교육 프로그램 운영 경험자, 또는 청소년 관련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언론계, 교육계, 시민단체, 학부모(또는 학생) 대표 등이다.

응모방법은 탐라교육원 홈페이지(www.tamna.or.kr) [공지사항]을 통해, 첨부 문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인성예절교육부로 제출(내원)하거나 스캔하여 이메일(tamna@korea.kr) 또는 팩스(064-710-0549)로 전송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7일 개별 통보 및 우리 원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탐라교육원 인성예절교육부(710-052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고관수 탐라교육원 원장은 "자문위원회를 통해 정기적이고 지속적으로 학생 인성예절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프로그램 편성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고민을 함으로써 바른 인성과 창의적 사고를 지닌 민주시민을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