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6:02 (금)
>
제주도관광협회 탐나오, 과기부 주최 “굿콘텐츠 서비스 인증” 획득
제주도관광협회 탐나오, 과기부 주최 “굿콘텐츠 서비스 인증” 획득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11.01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도 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온라인마켓 '탐나오'가 지난 2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의 '굿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굿콘텐츠 서비스 인증은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2조에 의거,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콘텐츠를 발굴하여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탐나오는 지난 2017년에 이미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유효기간 만료시점인 올해 다시금 평가에 합격하며 서비스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탐나오는 제주도내 관광사업체의 온라인 홍보와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제주여행 전문 오픈 마켓으로, 1,300여 곳의 도내 사업체가 참여중이며 회원 수는 10만 명에 육박하는 등 지속 성장하고 있다. 제주도 항공권과 선박, 숙박, 렌터카, 관광지, 마을체험과 맛집, 특산기념품 등 제주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 연말 제주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사업체에게는 홍보를 지원하고 여행객에게는 실속 있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 윈윈 전략을 펼치고 있다.

한편, 탐나오 입점은 도내 관광사업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언제든지 사이트(www.tamnao.com)를 통해 입점을 신청할 수 있다.

[탐나오 입점문의: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온라인사업실 www.tamnao.com/☏1522-3454]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