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9:09 (금)
>
양경저 제주시 민원팀장 민원봉사대상 '본상'수상
양경저 제주시 민원팀장 민원봉사대상 '본상'수상
  • 강정림 기자
  • 승인 2019.11.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민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와 SBS 공동주관 개최
양경저 제주시 민원팀장

제주시(시장 고희범)는 행정안전부와 SBS 공동주관하고 농협중앙회가 후원하는 제23회 민원봉사대상에서 양경저 제주시 민원팀장이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1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SBS공개홀에서 행정안전부장관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민원봉사대상은 민원현장에서 헌신적으로 주민편의 제공은 물론 나눔 활동과 선행으로 귀감이 되는 6급 이하 공무원과 농협의 ‘어디서나 민원’을 담당하는 직원 등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민원봉사대상 수상자들에게는 행정안전부 장관과 SBS 사장 공동 명의 상패와 상금, 부부동반 연수 등 특전이 주어진다.

민원봉사대상 '본상'을 수상한 제주시 양경저 민원팀장은 ▲ 차타고 척척 민원센터 운영 ▲ 도로명주소 정착 기반 마련 및 활성화 우수사례 추진 ▲ 안전한 민원실 근무환경 조성 ▲ 직장인을 위한 야간민원실 운영 ▲ 시민상담실 운영 ▲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정기 후원 등으로 주민편익 증진 및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아울러,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 등 자기개발에도 부단히 노력한 점과 공사생활에 대해서도 좋은 평판을 받아 최종 수상자로 올라가게 됐다.

제주시 관계자는 " 앞으로 ‘멀리 가려거든 함께 가라’는 말처럼 시민과 함께하는 공무원으로서 지역사회에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