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02:29 (금)
>
도의회, 시간선택제임기제공무원 채용 공고
도의회, 시간선택제임기제공무원 채용 공고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10.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산업 분야 및 4·3 특위 지원 분야 공개 모집 공고
의정활동 지원 위한 전문가 채용, 11월 6일 까지 응시원서 접수
제주도의회
제주도의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는 시간선택제임기제공무원 채용을 위해 22일자로 채용공고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채용 공고한 시간선택제임기제공무원은 도의회 전문위원 소속으로 경제·재정·산업·고용 분야의 정책지원을 위한 가급(5급 상당) 1명과 4·3특별위원회 운영기간 연장에 따른 특별위원회와 4·3 정책지원을 위한 나급(6급 상당) 1명으로 채용기간은 1년이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상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중에서 국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법인·단체 등에서 경제·재정·산업·고용 분야와 제주 4.3과 관련한 분야에서 일정기간 근무한 경력이 있으면 된다.

‘경제·재정·산업·고용 분야’ 임기제공무원은 국내외 경제동향 및 제주지역 경제정책, 산업구조 조사·분석, 제주 산업·고용 정책에 관한 평가 등의 업무를 하게 되고, ‘4·3특별위원회 지원 분야’ 임기제공무원은 4·3특별위원회 운영 지원, 4·3특별법 개정 및 각종 제도 발굴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에서는 채용공고에 따라 오는 11월 6일까지 응시원서를 접수하며, 채용절차를 거쳐 12월 중 임용할 계획이다.

응시원서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홈페이지(www.council.jeju.kr),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www.jeju.go.kr), 인사혁신처 나라일터(www.gojobs.g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